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수원시 매교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고객님은 수원시 매교동에 3룸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고객님입니다!
고객님 같은 경우 기존의 구옥을 정리하시게 되시면서 가족회의 결과 신축빌라로의 이사를 결정하시게 되었는데요신축빌라 중에서도 최고의 신축을 찾으시기 위해 저희 빌라몰에 연락을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본 사항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온 가족이 같이 소통할 수 있는 넓은 평수(거실)과 시스템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디테일한 최신식 옵션또한 아드님의 등하교를 위해 기존의 생활권 유지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장 중점적으로 보셨습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에게 다양한 매물을 소개시켜 드렸고 그중에 매교역 도보 5 거리의 신축빌라를 선택해 주셨습니다고객님께서 딱선택해주신 이 빌라는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보시는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고 기존의 구옥에서부터 약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생활권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또한 주방 옆으로는 펜트리장도 볼 수 있으며 2대의 시스템에어컨과 안방의 화장대음식물 쓰레기 분쇄기와 같은 최신 옵션들 또한 빠짐 없이 챙겨 놓은 현장입니다.
 
 
항상 고생한다며 따뜻하게 말씀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달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