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부천시 고강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최현상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부천시 고강동에 3룸을 계약하신 3인 가족의 고객님이십니다.
원래 거주는 부천시 원종동에 사시다가 원종동 주변 동네까지 크게 상관없다고 하셔서 주변지역까지 매물을 알아봐 드렸습니다.
 
상담 시 원하시는 조건은 아버님께서 지방에 근무하시다가 이번에 서울로 올라오시면서 2룸에 거주하시다가 3룸을 원하셨고 거실보다는 방들이 큰 것을 선호하셨습니다원종동오정동고강동 쪽 매물을 중점으로 찾았습니다너무 주택가보다는 큰 도로변에 외지지 않는 곳으로 찾아 드리려 했고아버님께서 출퇴근 시간이 밤 시간대라 주차가 일렬 주차와 100% 되는 곳으로 추려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오정구 쪽에 오래 사셔서 지역적으로는 너무 잘 아셨습니다.
요즘 빌라는 아파트보다 더 잘 지어진 경우가 많아서 저는 매물을 추릴 때 구조와 평수는 물론 인테리어와 집 컨디션도 절대 포기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꼼꼼하게 봐 드리죠~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부천시 고강동에 위치한 신축빌라입니다.
이 현장은 작은방 2개가 다 크고 모두 베란다가 있어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고 답답함이 없었습니다평형은 26평형대로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현장이었고 천정형 에어컨이 옵션으로 있습니다아버님께서 걱정하시는 주차장은 겹주차가 아닌 주차 100%의 일렬 주차라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가족분들께서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던 건 집도 마음에 들어 하셨지만 인근 주변 시세보다 금액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현장이라 선택해 주셨습니다^^
 
 
주변으로는 시장이 도보거리에 있고 생활 편의 인프라 시설이 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현장이라 위치가 좋습니다따님께서는 특히 집 앞에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와 베이커리 카페가 가까이에 있어 그 부분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3분 넓은 곳으로 이사 가셔서 축하드리며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4시간 상담 가능!!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겠습니다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최현상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