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광진구 구의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이효현 이사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광진구 구의동에 2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3개동 6층 24세대로 이루어진 구조로 방 3개와 욕실 2개로 다양한 구조가 있습니다세대별로 주차하실 수 있으며 2호선 구의역이 도보로 12서울 어린이 대공원 인근이라 두 분 데이트나 가벼운 운동과 산책하시기에도 좋습니다주변에 학군으로는 광진 초등학교동국 사대부속 여자중학교동국 사대부속 여자 고등학교 등의 양진 학군으로 유명한 지역이며 추후에 집이 매매하실 때도 인기 있는 현장으로 예상해 봅니다주변 인프라로는 마트와 재래시장은행과 관공서병원 등을 도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거실주방 분리형 구조로 채광이 방과 거실까지 깊게 들어와 환하며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공간 활용이 좋으며 거실 창과 주방 창이 맞창구조로 공기 순환이 잘되어 쾌적한 실내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수납장이 많아 짐이 많아도 문제없으며, 주방 창이 있어 환기와 통풍이 잘되어 음식냄새가 잘빠집니다각 방들의 사이즈가 모두 크게 나와 가구배치가 수월하며채광이 좋습니다. 고객님께서 너무 좋아해 주셔서 오늘도 피곤이 잊혀지는 하루네요^^ 감사합니다!

 

현재와 미래의 가치까지 최고인 오늘의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것에 진심으로 축하 말씀드립니다

 

언제나 내 집과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는 빌라몰 이효현 이사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